그라나도 에스파다, 초특급 겨울 버닝…경험치 3배

2023년 12월 01일 12시 35분 56초

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(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) '그라나도 에스파다'가 올 겨울 유저들의 초특급 성장을 지원한다. 

 

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2023년 11월30일 점검 후부터 2024년 1월25일 점검 전까지 약 2개월 간 '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'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 

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는 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유저 및 복귀 유저로서 기존에 리볼도외 및 카스티야월드에 가문(캐릭터)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.

 

이곳에서 유저들은 가문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적용, 장비 지원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할 수 있다. 또한 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는 유저 간 PVP 선전포고 및 강제 공격이 제한돼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다. 

 

유저들은 아울러 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 운영 기간 중 찾아오는 '바이올렛의 장비 상점'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무기, 방어구, 액세서리를 확정 획득하고 무료로 강화할 수 있다. 바이올렛의 장비 상점 이벤트 기간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.

 

이렇게 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에서 육성한 가문은 카스티야월드로 통합된다. 카스티야월드 통합 시 신규가문지원월드(블루)에서의 시나리오 퀘스트 클리어 단계에 따라 ‘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', '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', '이벤트용 아르모니아 방어구 소환석'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.

 

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"유저들께서 올 겨울 신규가문지원월드를 통해 초특급 성장의 재미를 느끼실 것으로 기대한다"며 "앞으로 신규 시나리오 등 콘텐츠와 이벤트도 지속 선보일 계획"이라고 전했다.

 

한편, 그라나도 에스파다'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·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(Multi-Character Control)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.

 

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,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,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.​ 

 


 

조건희 / desk@gameshot.net | 보도자료 desk@gameshot.net




알립니다

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

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